[남덕5호]
함께 해주신 조사님들 수고 많으셨습니다.안전한 귀가길 되세요.감사합니다.
[기타선박]
금일 하루도 씨알과 마릿수에서 괜찮은 조황으로 마무리 했습니다.출조하신 조사님들 …
사리 물때에 바람도 불어 힘든 날이었내요.멀미하시는 분도 계시고 개인 편차가 좀 있었습니다…
함께 해주신 조사님들 수고 많으셨습니다.안전한 귀가길 되세요,감사합니다.